(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오프라인 대리점을 눈으로 확인하고 개통부터 판매까지 진행하고 싶데 오시는 차비가 아깝거나 부담스러우신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그 안전하다는 업체 또는 딜러에게 대리점에 같이 들어가자고 해보세요 들어가는 업체가 있을까요?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인터넷을 찾아보면 폰테크를 해주는 안전한 업체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하기 질문 폰테크(폰깡) 처벌과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제가 일명 폰깡을 했는데요

시간이 돈이다! 앱만 설치하고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앱 아무거나 사용하면 사용 시간에 따라서 리워드를 제공해주는 앱입니다. 뽑기나 쿠폰뽑기 등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대리점 주소지가 오피스텔이나 사무실에서 운영하는 매장은 정상 매장이 아닙니다.

대리점에서 연락이 온다면 피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해명,소명 하시고 폰테크 부득이한 경우라면 대리점의 실제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